JMW 헤어드라이기 MF5001A



요즘 초고가의 다이슨 드라이기(송혜교 드라이기)부터 예전과 달리 드라이기 고가 시장이 열렸습니다. 


미용실 드라이기로 알려지면서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는 JMW의 헤어드라이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JMW드라이기는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하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꽤나 힘이 듭니다. 


저는 강한바람과 접히는 손잡이 때문에 이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jmw #mf5001a #mf5002b #jmw 전문가드라이기 #jmw헤어드라이기 #jmw헤어드라이어 #항공기모터 드라이기 #bldc모터 드라이기 #BLDC드라이기 #jmw드라이기 비교 #jmw헤어드라이기 모델비교 #항공모터드라이기 #맥스 MF5001A #드라이기 끝판왕 #전문가용드라이기 #미용실드라이기 #접이식드라이기



JMW MF5001A MAX 항공모터 전문가용 접이식 드라이기
Max Speed Hair Dryer MAX



.




  1. 패키지




JMW MF5001A 제품은 화이트색상입니다. 



MF5001A는 접히는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기때문에 박스도 많이 크기 않습니다. 






옆면에는 여러가지 특징들이 나와 있습니다. 

친환경 BLDC 모터로 미세 유해물질 차단
2배 강력한 바람으로 건조시간단축
열 Zero 냉풍으로 모발 손상 최소화
Cool/Low/High 단계별 원터치 조절 
접이식 핸들 디자인
최적화된 그립감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력소비량 감소
전자차 차단 및 이중안전장치 적용



BLDC모터란?
BLDC 모터는 기존의 DC모터에 쓰이던 브러시 대신 전자회로를 쓰는 브러시리스(Brushiless)모터 입니다. 사용할수록 마모되는 브러시를 쓰지 않기 때문에 반영구적이며, 제품의 수명이 10배 이상 향상된 모터로써, 소음이 거의 없고, 진동을 낮추며 에너지 효율은 20%이상 개선된 친환경 모터입니다. 







박스안에는 MF5001A 헤어드라이어 본체,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드라이어보다 굵은 원형의 연질코드를 사용해서 꼬임방지는 물론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접혀있는 손잡이를 잡고 돌리면 아래처럼 펼쳐지는 구조입니다. 

전문가용드라이기지만 접이식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답니다.






High, Low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COOL/HOT버튼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냉풍 사용시에도 미지근함 없이 차갑고 강하게 토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발 건강을 위한 음이온 방출

음이온 성분이 정전기 예방 및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며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에 도움을 줍니다. 






청소가 가능한 착탈식 흡입망을 채택해서 손쉽게 분리하여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 노즐이 움직이거나 헛도는 현상이 없는 기능성 파워노즐을 채택하였습니다. 

노즐 분리시 45도 각도로 비틀어서 당기면 쉽게 분리됩니다. 




  2. 제품사양(Spec)





MF5001A는 흰색 MF5002B는 짙은 남색? 검정색이라할 수 있다. 색상차이일뿐 동일한 모델입니다. 


JMW드라이기는 요즘 찾아보기 힘든 MADE IN KOREA입니다. 중국제품이 대부분인 요즘 메이드인코리아라니요 대박!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제품선택에 약간 어려움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3가지 정도를 비교해 보면


모두 BLDC모터를 사용했지만 MF5001A/MF5002B 제품이 1600W이고 흡입망도 분리가 되며 손잡이 접이식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풍속은 강에서는 동일하지만 이상하게 MF5001A/MF5002B는 약일때 다른거보다 5m/s가 더 작아서 15m/s입니다.  그래서 강으로 쓸땐 확실히 우와 태풍이다 이런느낌인데 약으로 하면 너무약한 느낌이었는데 이런 이유였나보네요.

JMW헤어드라이기 모델별 비교




  3. 사용기


기존드라이기로 와이프와 딸아이의 머리를 말리려면 너무 오래 걸렸는데 JMW 헤어드라이어로 바꾸고나서는 정말 속이 후련한 느낌입니다. 


수치적으로 기존에 10분이 걸렸다면 JMW 헤어드라이기로는 5분이 걸릴정도로 빨리 마르진 않습니다. 7분정도로 줄어든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2-3분차이도 아침마다 매일단축된다고 하면 무시할수 없는 시간이라고 생각되고 바람세기 자체만으로도 확실히 다릅니다. 

기존제품사용시 위이잉 이런느낌이라면 이 제품은 웨에에엥 ㅋㅋㅋ 한다는 느낌입니다. 말로 잘 표현이 안되지만 이 제품사용하다가 다시 기존 타사제품을 사용하면 이게 바람이 나오는건가 하는 느낌이 들 정도의 차이는 확실합니다. 

긴 머리를 오랫동안 말리신다고 힘드셨던 여성분들에겐 충분히 바꿔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여행을 갈때도 손잡이를 접어서 휴대가 용이한 제품입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